aT, "SNS/블로그 활용" 교육생 모집
- kagronews
- 2016년 5월 10일
- 1분 분량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25일과 26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SNS/블로그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의 활용법을 중소 농수산식품기업의 현실에 맞춰 전달함으로써 이들 기업도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제품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적용 하는 것을 도울 예정이다.
해당 교육은 평상시 SNS 활용 능력에 따라 초급과 중급으로 교육 대상을 분류·모집해 효과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으로, 이번 상반기(5월 25~26일) 교육은 초급과정이며 중급과정은 하반기(11월 1~2일)에 진행된다.
소셜미디어의 이해로 시작하는 이번 강의는 SNS 입소문(WOM)전략, 소셜미디어 적용실습, 농식품의 SNS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 판매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소셜미디어 적용실습에서는 중소식품업체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만들기를 Case Study 위주로 진행함으로써 강의에 열심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보다 효율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게 되어 자사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은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이틀에 걸쳐 총14시간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한국농림신문 주용수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은 5월 8일 전남 장성에서 이개호 국회의원,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전남 관내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장성복합물류센터’개장식을 개최했다. ‘장성복합물류센터’는 대지면적...
[한국농림신문 주용수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SNS활동을 통해 상호금융의 주요사업을 홍보하고 농업·농촌의 가치를 전파할 대학생 홍보단「NH콕서포터즈」3기 50명을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3기를 맞이한...